회원로그인

K-POP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 [2018.04.14]

Page

Name : 松本 Hit : 34 Comment : 0
Date18-04-15 05:16

File

Contents

  • File List (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 [2018.04.14].torrent )
  •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마마무(Mamamoo)-01-보라빛 향기-320k.mp3 (11.44M)
  •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길구봉구-07-그대 그리고 나-320k.mp3 (11.75M)
  •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팝핀현준,박애리-02-님과 함께 (DJ KOO REMIX)-320k.mp3 (12.18M)
  •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이세준-03-그리움만 쌓이네 (With. 함춘호)-320k.mp3 (12.89M)
  •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유미-06-찔레꽃-320k.mp3 (13.99M)


본 앨범의 일부곡은 권리사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위키미키 (Weki Meki) - Sweety / 멜로망스 (MeloMance) - 안녕)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봄을 노래하다) 보라빛 향기 - 마마무 작사: 강수지 작곡: 윤상 편곡: 이후상 [봄은 사랑이다] 별처럼 빛나는 실력파 걸 그룹, 마마무! 1990년 발표된 강수지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풋풋한 사랑을 그린 가사가 사랑의 계절 ‘봄’이 되면 생각나는 곡. 마마무는 기존의 ‘걸 크러시’ 콘셉트에서 벗어나 청순하고 수줍은 매력으로 설렘이 가득한 사랑의 계절 ‘봄’을 노래해 미소를 자아냈다. 님과 함께 (DJ KOO REMIX) - 팝핀현준, 박애리 작사: 고 향 작곡: 남국인 편곡: DJ KOO [봄은 고향이다] 세계인을 놀라게 한 환상의 무대! 팝핀현준&박애리! 1972년 발표된 남진의 대표곡이자 국민 애창곡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살고 싶은 희망찬 노랫말이 봄이 되면 더욱 생각나는 ‘고향’을 떠올리게 하는 명곡.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팝핀현준의 현란한 퍼포먼스와 박애리의 구성진 우리 소리, DJ KOO의 강렬한 EDM 편곡을 화려하게 어우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리움만 쌓이네 - 이세준 With.함춘호 작사: 여진 작곡: 여진 편곡: 함춘호 [봄은 그리움이다] 마성의 미성 이세준과 전설의 기타리스트 함춘호! 1979년 발표된 ‘여진’의 1집 앨범 수록곡으로, 떠난 이를 그리는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 여진의 성숙한 음색이 심금을 울리며, 감성이 꽃피는 ‘봄’ 그리운 사람을 더욱 떠오르게 하는 명곡. 이세준은 전설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기타 선율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실어 그리운 봄을 노래해 감성을 촉촉이 적셨다. Sweety - 위키미키 작사: 백종열 작곡: 박근태 편곡: EastWest [봄은 청춘이다] 첫 출연! 매력 만점 대세 걸 그룹, 위키미키! 2001년 봄에 발표된 그룹 ‘샵’의 4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당시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석권한 상큼 발랄한 댄스곡. 위키미키는 탄탄한 가창력과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싱그럽고 푸른 봄의 에너지 전하며 화려한 첫 무대를 장식했다. 안녕 - 멜로망스 작사: 이장희 작곡: 이장희 편곡: 정동환(멜로망스) [봄은 낭만이다] 첫 출연! 역주행의 신화, 멜로망스! 1980년 발표된 김태화의 첫 솔로 앨범에 실린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낭만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인 록발라드. 멜로망스는 정동환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김민석의 편안한 듯 쭉 뻗는 고음으로 로맨틱한 봄의 낭만을 노래해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찔레꽃 - 유미 작사: 장사익 작곡: 장사익 편곡: 일리노.J [봄은 시작이다] 호소력 짙은 애절한 목소리, 유미! 1994년 발표된 소리꾼 장사익의 노래로, 장사익의 무명시절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명곡. 유미는 사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아, 이 곡에 담긴 의미를 더하며 심금을 울리는 열창으로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그대 그리고 나  - 길구봉구 작사: 정현우 작곡: 정현우 편곡: 조범진 [봄은 가족이다] 믿고 듣는 감성 보컬 듀오, 길구봉구! 1988년 발표된 소리새 정규 1집 앨범 수록곡이자 대표곡으로, 특히 중, 장년층 부모님 세대의 애창곡으로 불리는 포크 명곡. 길구봉구는 가족의 소중함을 깊이 느끼게 되는 계절 봄을 맞이해 부모님 세대의 애창곡인 이 곡을 환상의 하모니로 재해석하며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V.A -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봄을 노래하다) [2018.04.14]
Like 0 Bad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earch